카톡알림톡,대기업만 쓴다? 우리 스마트스토어에도 도입 가능!
많이들 오해하시는것중 하나가
월 매출 규모가 크거나 대기업만
스마트스토어 카톡 알림톡을 자동화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데요.
알림톡은 브랜드 규모와 상관없이
우리 스토어에 필요한 알림톡 1건만 세팅해도 자동발송이 가능합니다.
가장 많이 활용하는 알림톡은 이것!
👉리뷰작성 알림톡

리뷰 알림톡 이용 사례

이미 식품부터 뷰티, 전자제품, 맞춤제작 상품 스토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스마트스토어 알림톡을 활용하고 있는 것 알고 계셨나요?
특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리뷰작성 요청 알림톡 자동화는
판매자들이 선호하는 알림톡 종류 중 하나입니다.
고객 사례로, 쭈구미 밀키트 전문 스토어 송쭈집은 알림톡을 정말 잘 활용하고 있는데요.
브랜딩 문구로 고객의 재구매를 유도하고
'구매 확정하기' 버튼을 포함해 발송해
고객의 빠른 구매확정과 리뷰작성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
잠깐, 리뷰 작성이 간편해지는 이유는?
👉CTA BUTTON (Call to Action)
고객은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자신이 구매한 제품의 리뷰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리뷰작성이 더 간편해지고
리뷰작성율이 자연스럽게 높아지고 있습니다. 📈
다른 알림톡도 보낼 수 있을까요?
👉 YES! 스토어 제품 특성에 맞게 변경할 수 있어요!
샤워 후 몸을 말리는 바디드라이어로 유명한 브랜드, 섬세이를 아시나요?
이렇게 전자제품을 판매하는 스마트스토어는 고객을 위해 AS 등록 안내가 필요한데요.
AS를 위한 제품 등록 안내를 [알림톡으로 자동화] 했습니다.
브랜드가 하는 알림톡 종류 1개만 따라해도...
👉 우리 스토어에 필요한 알림톡은 무엇일지 생각해봐요!
고객을 챙겨주는 방식에는 여러가지가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수백개의 스마트스토어를 만나오면서 확연히 보인 공통점은 딱 하나였어요.
담당자가 신경쓰지 않아도 고객에 기억에 남는 브랜딩!
이를 위해 알림톡을 하고 있다는 것을요!
브랜딩은 이미 갖춰진 상태에서 시작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초보부터 파워, 브랜드, 프리미엄 등
장기적으로 고객 관리를 하시려는 스토어들은 이미 알림톡 자동화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례는 게시글 원본에서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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