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트래픽 링크클릭 VS 전환 뭘 선택해야될까요??

2023.04.03 22:06

이루룽

조회수 3,247

댓글 8

다름이 아니라 예전에 페이스북을 뭣도 모르고 광고를 집행했을 때는

아래와 같은 설정으로 광고를 운영했었거든요 (뷰티상품)


그런데 그 때는 CPC도 100원대, 많으면 500원대고 효율도 좋았어서

거의 광고를 집행하면 항상 로아스가 200%는 나왔었습니다. (거의 잘 모르는 상태에서 집행해도)


그런데 아무런 지식 없이 하다보니 더 매출을 올리고 싶기도 하고 욕심이 생겨 제대로 배워보고자

전자책, 강의를 들으며 페이스북 광고 집행하는 방법을 배웠는데 제가 하는 방법이 완전 잘못된 방법이더군요..

반성하며 아래의 2번같이 기본적인 셋팅으로 바꾸었는데 소재들의 평균 CPC가 3000~5000원 정도가 나왔고 전환율도 완전 처참합니다..


저렴한 바이럴 이미지를 만들어보고도 테스트해봤는데 아무리 어그로를 끌어도 800원대더군요..

링크클릭을 트래픽으로 했을 때는 효율이 좋았었는데 혹시 이게 무슨 차이 인가요? 다시 기존에 하던 광고대로 집행하려고 해도 기존 광고셋팅 방법과 너무 달라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이유를 모르겠다보니 광고 운영을 어떻게 해야될지 정말 막막합니다 ㅠㅠ 제발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ㅠㅠ


1. 이전 운영 방식 트래픽: 링크클릭 타겟: 20-50 남여 타겟 키워드 정해둠

2. 현재 운영 방식 트래픽: 전환 타겟: 기본설정 (16-65 남녀) 타겟 키워드 안 정해둠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CPC페이스북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