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스타 피드 트래픽 늘려줄 콘텐츠 주제 팁

2022.05.16 22:10

yoorok

조회수 1,945

댓글 8

당신의 콘텐츠가 사랑 받길 원하시나요?


콘텐츠를 기획할 때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상황이 하나 있죠?

바로 '고객 중심적 생각'입니다.


사업가든 마케터든 사업을 마케팅에 대한 고민을 할 때
간혹 번득이는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됩니다.


이때 많은 분들이 창의적이고 번뜩이는 아이디어라고 해서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 정신을 가지어 시도해보게 되는데요.


여기에는 위험한 함정이 있습니다.


바로, 콘텐츠가 창의적인 아이디어 승부로 가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창의적이지 않고 화려하지 않으며 멋있어 보이지 않아도 상관없습니다.


실제로 중요한 것은 고객의 반응을 얻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사랑 받길 원하신다면 아래의 TIP을 읽어보세요.


인스타 피드 트래픽 늘려줄 콘텐츠 주제 팁


1. 판매하는 상품과 연관된 주제

(ex - 선크림을 판다면 자외선과 피부 관련 주제)


선크림을 판다면 자외선과 피부 관련 주제를 다뤄라.

생각을 꺾을 필요가 있다. 당신의 상품이 필요한

동기부여와 밀접한 주제를 다루는 것이다.



2. 고객이 제공한 정보를 콘텐츠로

그들이 우리 상품을 통해 얻어낸 결과물 및 스토리 등을 공유하라.



3. 우리만 알았던 정보 제공

(ex - 마케팅 전문가들끼리 사용하는 전문용어 모음집)

알면 도움이 될 수도 있지만 보통 모르고 있는 정보를

알려줌으로써 의외성과 신선함을 자극할 수 있다.




4. 상품을 2배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팁.

(ex - cgv 직원이 알려주는 영화 최대 할인 법)

우리는 몰랐던 팁을 알게 되면 사용하고 싶어지게 되는

욕구가 생기게 된다.



5. 업계에 관한 잘못된 정보 제공

(ex - 이런 마케팅 강의는 듣지 마세요)

브랜드 스스로 정직하고 당당하다면 업계에서 잘 못 행해지고 있는 불편 사항들을 고발하자.

이는 곧 당신의 신뢰감을 높여준다.


※해당 글을 저장하여 요일별로 콘텐츠 주제를 정하여 미리 기획해 보세요.


잠깐! 유의사항을 체크하세요.


유의 사항은 알고 콘텐츠 만들자.


열심히 만들었는데 실속 없으면 속상하죠?


그래서 무작정 행동부터 해서는 시간 2배 3배 걸립니다.


실속 챙기고 시간 아낄 유의사항 3가만 점검해 봅시다.


*유의사항

1) 누구에게 어떤 메시지를 주는지 알고 기획하자.

2) 주제가 좋아도 그들이 궁금해할 사항이 아니면 효과 없다.

3) 해당 콘텐츠를 저장하고 제작 시 참고하라. :)


[해당 글은 이어지다 아카데미에서 발취된 글입니다.]

콘텐츠마케팅 온라인마케팅 온라인쇼핑몰 온라인판매 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삐약다육이님 외 16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