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소셜마케팅회사 할인가판매로 수수료 50만 할인판매매출 1500만(이익 0 )
A 회사는 네이버 키워드로 이런 실적으로만들었고
B 회사는 소셜싸이트와 제휴로 원가 판매를 단행하였으며 수수료 100만원이
지불되었습니다
B 방식은 소셜 싸이트의 제품을 구매를 크릭시 입점사 싸이트로 링크로
들어오는 형식입니다
이런 경우 어떤 판매방식이 좋은것인가요???
그 이유는 어떤 것때문인지.....
고수님들 조언 부탁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9.22 15:13
좋아요 0
조회수 4,575
댓글 9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