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 전부터 2~3주 마다
발생되고 있는 현상입니다.
어떤 이유로 위와 같은 현상이 발생되는지 아시는 분 계시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1. 웨일브라우저사용
2. 다른 아이디로는 로그인하지 않으면 1개의 아이디만 사용해왔습니다.
3. 쿠키, 개인정보 삭제하고 다른 브라우저 모두 사용했으나 같은 메세지만 뜹니다.
4. 스마트폰을 통한 네이버앱 로그인은 됩니다.
아이피가 문제인건지.... 이런 경우는 처음이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1.07 08:40
좋아요 2
조회수 2,119
댓글 9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