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쪽을 진행중인데 페이스북으로 전환광고 돌리고 있습니다.
근데, 잠재고객과 실제호 홈페이지에 들어온 DB의 차이가 거의 2배이상 많을때는 3배까지도
차이가 나더라구요. 그러니깐 광고관리자에서 보이는 잠재고객은 20개 실제로 들어온 DB는 7개
뭐 이런식이 많습니다.
대표한테 말해서 그 홈페이지에 제 픽셀만 심어놨거든요.
근데 어떻게 이렇게 차이가 날 수 있는지..
컨설팅해주던 싱가포르 페이스북 담당자도 의문이라고..
확률이 가장 높은 원인은 아무래도 홈페이지가 문제일 것 같은데요.
홈페이지에 다른 부분을 삽입하던지 아니면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대표는 들어온 DB는 없다고 그러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