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나 네이버의 클릭초이스 광고의 시간대에 대한 문의인데요,
"늦은 저녁부터 새벽까지는 구매로 이어지지 않으니 광고를 하지마라" 라고
얘기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설사 그렇다하더라도 그분들이 북마크해서 다시 올수도
있는거고 하니 24시간 광고를 집행하는게 좋다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다른분들 생각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리뉴얼한 홈페이지 깔끔하고 예쁘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5.05.28 14:00
좋아요 1
조회수 4,342
댓글 2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