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내 상품진단 솔루션을 사용하던 중
진단요약에서 브랜드 점검이 필요하다는 내용을 발견했습니다.
메인 제품 1개 / 부속품이 등록되어 있는데
부속품 7개 모두 동일하지만 그 중에 부속품은 2개만 브랜드 점검이 필요하다 나오고
( 등록 제목 은 메인 키워드 + 부속품 이름 / 나머지 설정은 동일 )
메인 제품 역시 브랜드 점검이 필요하다 나옵니다 .
하지만 진단 원인을 상세하게 볼 수는 없으며
진단결과가 "보통"으로 나오는 진단 기준은 명시 되어 있지만
어떤 이유 때문에 브랜드의 점검이 필요하다? 고 되는지 잘 모르겠네요
혹시 다른 분들 께서 브랜드 점검 사항을 고쳐보신 적 있으시다면
정보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
제품의 대한 정보가 많이 없어 답변을 주시기 어렵겠지만
관심 부탁드립니다 ㅎㅎ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운디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