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관리자에서
구매전환값 매출적인 부분을 확인하는데
조회, 클릭이 세분화 되어 있는데
조회와 클릭의 차이가 뭔지 아무리 찾아봐도 이해가 안가더라구요
조회후 구매를 하려면 어찌 되었든 클릭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은데
저렇게 나눠진게 교집합 되는 부분이 없어서
같이 합산해서 매출액으로 측정하면 된다고 들었는데
그게 맞는지도 모르겠고
좀 어렵네요 혹시 정확한 내용 아시는 분 있으실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4.11 09:37
좋아요 0
조회수 2,151
댓글 4
광고관리자에서
구매전환값 매출적인 부분을 확인하는데
조회, 클릭이 세분화 되어 있는데
조회와 클릭의 차이가 뭔지 아무리 찾아봐도 이해가 안가더라구요
조회후 구매를 하려면 어찌 되었든 클릭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은데
저렇게 나눠진게 교집합 되는 부분이 없어서
같이 합산해서 매출액으로 측정하면 된다고 들었는데
그게 맞는지도 모르겠고
좀 어렵네요 혹시 정확한 내용 아시는 분 있으실까요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