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보스 신용성입니다.
인터넷광고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키워드광고를
집중 해부하고자 합니다.
오늘은 그 첫번째로 두 가지 주제에 대한 보스님들의 의견을
모아보고자 합니다.
키워드광고를 관리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점은 무엇인가요?
그리고 가장 어려운 점은 무엇인가요?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께는 관리자 추천으로 500 리터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