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199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17. 03 .16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208 명 |
2017. 03 .15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 | 194 명 |
2017. 03 .14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194 명 |
2017. 03 .13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203 명 |
2017. 03 .1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182 명 |
2017. 03 .1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169 명 |
2017. 03 .10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183 명 |
2017. 03 .0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 | 199 명 |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