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306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5-1-31 마케팅 퀴즈는?1 | 172 명 |
2025-1-23 마케팅 퀴즈는?3 | 187 명 |
2025-1-23 마케팅 퀴즈는?3 | 420 명 |
2025-1-22 마케팅 퀴즈는?2 | 166 명 |
2025-1-21 마케팅 퀴즈는?5 | 167 명 |
2025-1-20 마케팅 퀴즈는?3 | 306 명 |
2025-1-17 마케팅 퀴즈는?3 | 174 명 |
2025-1-16 마케팅 퀴즈는?2 | 289 명 |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