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242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4-3-21 마케팅 퀴즈는 ?7 | 529 명 |
2024-3-20 마케팅 퀴즈는 ?6 | 262 명 |
2024-3-19 마케팅 퀴즈는 ?6 | 275 명 |
2024-3-18 마케팅 퀴즈는 ?7 | 467 명 |
2024-3-15 마케팅 퀴즈는 ?6 | 258 명 |
2024-3-14 마케팅 퀴즈는 ?6 | 514 명 |
2024-3-13 마케팅 퀴즈는 ?7 | 242 명 |
2024-3-12 마케팅 퀴즈는 ?4 | 243 명 |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