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532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3-7-5 마케팅 퀴즈는 ?17 | 328 명 |
2023-7-4 마케팅 퀴즈는 ?15 | 293 명 |
2023-7-3 마케팅 퀴즈는 ?17 | 532 명 |
2023-6-30 마케팅 퀴즈는 ?13 | 290 명 |
2023-6-29 마케팅 퀴즈는 ?12 | 555 명 |
2023-6-28 마케팅 퀴즈는 ?12 | 289 명 |
2023-6-27 마케팅 퀴즈는 ?11 | 282 명 |
2023-6-26 마케팅 퀴즈는 ?11 | 507 명 |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