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271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3-3-13 마케팅 퀴즈는 ?16 | 816 명 |
2023-3-10 마케팅 퀴즈는 ?14 | 276 명 |
2023-3-9 마케팅 퀴즈는 ?14 | 689 명 |
2023-3-8 마케팅 퀴즈는 ?13 | 293 명 |
2023-3-7 마케팅 퀴즈는 ?13 | 271 명 |
2023-3-6 마케팅 퀴즈는 ?17 | 655 명 |
2023-3-3 마케팅 퀴즈는 ?14 | 255 명 |
2023-3-2 마케팅 퀴즈는 ?13 | 448 명 |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