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248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2-12-19 마케팅 퀴즈는 ?16 | 634 명 |
2022-12-16 마케팅 퀴즈는 ?16 | 287 명 |
2022-12-15 마케팅 퀴즈는 ?21 | 535 명 |
2022-12-14 마케팅 퀴즈는 ?16 | 282 명 |
2022-12-13 마케팅 퀴즈는 ?16 | 243 명 |
2022-12-12 마케팅 퀴즈는 ?16 | 646 명 |
2022-12-9 마케팅 퀴즈는 ?11 | 248 명 |
2022-12-8 마케팅 퀴즈는 ?16 | 532 명 |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