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 가상 인플루언서, 높은 화제성과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로 주목

2022.07.28 14:30

막내운영자

조회수 464

댓글 1

지난 6월 10일, 무신사에서 자사 대표 광고 모델 '유아인' 배우의 모습을 한 가상 인플루언서 '무아인'을 자사 뮤즈로 선정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가상 인플루언서란 기업에서 마케팅을 목적으로 생성한 디지털 캐릭터인데요, 이 가상 인플루언서가 근래 높은 화제성과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고 해요.

DMC미디어트렌드투데이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 DMC미디어 무신사 무아인 인플루언서 가상인플루언서 인플루언서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도우미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AD2

데이터분석

09.13
51

막내운영자

08.12499
2

막내운영자

08.09304
4

막내운영자

08.081,162
92

막내운영자

08.051,892
75

디피웍스

08.04942
2

막내운영자

08.04563
2

막내운영자

08.031,144
22

막내운영자

08.02430
1

막내운영자

08.02496
72

막내운영자

07.29757
11

막내운영자

07.28464
31

막내운영자

07.25343
21

막내운영자

07.20897
3

막내운영자

07.201,026
1

막내운영자

07.201,879
21

막내운영자

07.19602
1

막내운영자

07.19336
21

막내운영자

07.19880
11

막내운영자

07.14306
51

막내운영자

07.121,003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