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레고 재단에서 테이블, 의자, 종이만 있는 방에서 아이들의 놀이를 관찰하는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영상을 통해 놀이의 단순함을 강조하고, 매주 한 번 아이와 함께 놀기로 약속하는 '놀이 서약'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함이라고 해요.
어떤 내용일지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한 번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7.14 12:00
좋아요 1
조회수 3,963
댓글 1
최근 레고 재단에서 테이블, 의자, 종이만 있는 방에서 아이들의 놀이를 관찰하는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영상을 통해 놀이의 단순함을 강조하고, 매주 한 번 아이와 함께 놀기로 약속하는 '놀이 서약'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함이라고 해요.
어떤 내용일지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한 번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