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 출시 홍보 차원에서 MBTI 검사지를 활용한 이색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고 해요!
요즘 마케팅, 광고도 개인화인 시대에 어떤 작용을 불러일으켰는지, DMC미디어의 자료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2022.03.28 17:10
좋아요 5
조회수 1,440
댓글 2
최근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 출시 홍보 차원에서 MBTI 검사지를 활용한 이색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고 해요!
요즘 마케팅, 광고도 개인화인 시대에 어떤 작용을 불러일으켰는지, DMC미디어의 자료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타크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