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 출시 홍보 차원에서 MBTI 검사지를 활용한 이색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고 해요!
요즘 마케팅, 광고도 개인화인 시대에 어떤 작용을 불러일으켰는지, DMC미디어의 자료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3.28 17:10
좋아요 5
조회수 5,013
댓글 2
최근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 출시 홍보 차원에서 MBTI 검사지를 활용한 이색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고 해요!
요즘 마케팅, 광고도 개인화인 시대에 어떤 작용을 불러일으켰는지, DMC미디어의 자료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