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지에이웍스] 2020 상반기 모바일 게임 시장 현황

2020.08.04 10:37

마미손

조회수 5,170

댓글 1

안녕하세요! 마미손입니다.

2020 상반기 모바일 게임 매출은 전년 대비 1.3배 성장했다고 하는데.. 코로나19의 영향일까요?😁 게임업계에서 종사하는 분은 필독하셔야 할 아이지에이웍스에서 제공하는 <2020 상반기 모바일 게임 시장 현황> 자료입니다!





Index
1. 2020 상반기 모바일 게임 매출, 전년 比 1.3배 성장
2. 모바일 게임 사용자 1,984만, 1인 평균 과금 늘어나
3. 카테고리별 모바일 게임 중 퍼즐/퀴즈 게임 가장 인기
4. 모바일 게임 사용자 월 33시간 플레이, 롤플레잉 주도
5. 레트로 열풍, '넥슨' 게임 매출 점유율 '넷마블' 역전
6.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사용자 압도적 1위
7. '넥슨' 연이은 돌풍, '바람의나라: 연' 매출 2위 기록
8. 20대 남성, '바람의나라: 연'에 응답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D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아이지에이웍스모바일게임상반기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09. 078,7068

마미손

09. 015,1461

마미손

08. 315,0881

마미손

08. 276,1265

마미손

08. 265,1640

마미손

08. 245,3441

마미손

08. 215,3361

마미손

08. 206,0219

마미손

08. 198,43826

마미손

08. 187,5563

마미손

08. 146,1022

마미손

08. 136,1655

마미손

08. 125,8865

마미손

08. 116,3864

마미손

08. 106,4506

마미손

08. 078,1764

마미손

08. 055,7512

마미손

08. 045,1701

마미손

08. 036,6332

마미손

07. 318,466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