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인하우스(MSO) 마케팅 vs 로컴 마케팅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제가 위 제목처럼 너무나 고민되는 사항이 있어 질문드리게 됐습니다.
한 곳은 전국 피부과를 프랜차이즈로 사업하는 병원의 MSO 회사(인하우스?)에,
한 곳은 로펌 내부에서 블로그 마케팅 중심.
이렇게 2곳에 붙었는데 병원 업무는 아래와 같습니다.
-홍보 채널 기획 및 체크
-업체, 대행사 관리
-홈페이지 관리
이렇게만 봤을 때는 괜찮아 보이는데 전국에 프랜차이즈가 40곳 가까이 있는데
제가 걱정이 되는 건, 저는 이 프랜차이즈의 본사로 들어가는데 각 지점별로 인스타,블로그며 전부
제가 대행사처럼 하나하나 다 해줘야 하는지 의문입니다..
로펌은 아시다시피 블로그 노가다라서
그냥 뇌 빼고 일하기 좋을 것 같구요..
어디가 덜 나쁜지 선택해야 하는 그런 것 같아
고민입니다ㅠㅠ
병원: 구체적으로 무슨 일을 하는 것인지 감이 안 옵니다. 면접을 봤음에도. 제가 오히려 대행사가 되는 건가요?
로펌: 블로그 노가다인 것 같고 그냥 기계처럼 일하기엔 좋을 것 같은데.. 어떤가요?
둘 다 붙었는데 어디를 가야할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