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19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인터넷쇼핑편

2019.09.25 12:04

김매니저

조회수 5,788

댓글 5

DMC미디어에서 제공하는 마케터의 관점에서 바라본 소비자의 인터넷 쇼핑 이용 행태에 관한 리포트입니다.

본 보고서는 이러한 전략 수립 과정을 돕기 위해 소비자의 실제 인터넷 쇼핑 이용 행태 및 인식과 마케터가 생각하는 소비자의 U&A를 비교하기 위해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마케터와 소비자 간의 인식 차이가 어느 지점에서 발생하고 있는지 세부적으로 파악한 후, 이러한 차이가 야기할 수 있는 문제점을 사전에 대비하거나 새로운 전략을 수립하는 것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유리나

10-315,0795

김매니저

10-306,25613

김매니저

10-2428,613159

유리나

10-249,5486

유리나

10-236,5769

유리나

10-225,4683

유리나

10-215,7185

유리나

10-186,2979

유리나

10-164,9093

유리나

10-145,70310

유리나

10-117,94010

유리나

10-105,3757

김매니저

09-255,78815

김매니저

09-105,0695

김매니저

09-106,6065

김매니저

09-105,1042

김매니저

09-106,1775

김매니저

09-106,2706

김매니저

09-064,8998

김매니저

08-305,706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