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에서 제공하는 마케터의 관점에서 바라본 소비자의 인터넷 쇼핑 이용 행태에 관한 리포트입니다.
본 보고서는 이러한 전략 수립 과정을 돕기 위해 소비자의 실제 인터넷 쇼핑 이용 행태 및 인식과 마케터가 생각하는 소비자의 U&A를 비교하기 위해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마케터와 소비자 간의 인식 차이가 어느 지점에서 발생하고 있는지 세부적으로 파악한 후, 이러한 차이가 야기할 수 있는 문제점을 사전에 대비하거나 새로운 전략을 수립하는 것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
리포트는 출처 링크 혹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