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마트, 4060 신중년이 선택한 대형마트 브랜드

2022.10.04 08:3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647

댓글 0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6월 14일부터 27일까지 4060 남녀 356명을 대상으로 대형마트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 

대형마트 이용 조사에 참여한 4060 신중년이 ‘가장 선호하는 대형마트’는 35.5%의 응답률을 기록한 ‘이마트’인 것으로 조사됐다. 신세계 계열사로 잘 알려진 ‘이마트’는 1993년 11월 국내 시장에 대형마트의 시작을 알린 후 매출 선두를 유지하는 대형마트다. 2위는 18.9%의 응답률을 보인 ‘홈플러스’, 3위는 ‘롯데마트(13.7%)’가 차지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