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옴니콤 미디어 그룹, LG 스마트 TV 인벤토리를 클라이언트에게 제공

2022.04.09 09:26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91

댓글 0

LG애즈(LG Ads) 솔루션은 옴니콤 미디어 그룹과 LG 스마트 TV와 크로스 스크린 광고 인벤토리를 옴니콤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LG애즈 솔루션 데이터는 옴니콤의 수요측 데이터 운영체제인 옴니(Omni)에 통합된다.

이 계약은 업계가 올해 커넥티드 TV(CTV) 지출이 191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OMG 에이전시 및 클라이언트 LG의 CTV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CTV 광고 캠페인을 수행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어 추가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하는 시기에 이루어졌다.

이번 통합으로 OMG의 계정팀은 미국 내 2천만 가구 이상의 LG 스마트 TV 가구에 걸쳐 OMNI의 고급 타기팅 세그먼트를 활성화할 수 있게 되었다. OMG 에이전시는 미국에서 어드레서블이 가능한 LG 스마트 TV에서 TV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