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이에이티브] 안호이저부시, 진화된 로고와 시각적 아이덴티티로 리브랜딩

2022.01.22 09:2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92

댓글 0

버드와이저, 버드 라이트, 부쉬, 조니 애플시드 등 미국 최대 맥주회사가 성장하는 '비욘드 비어' 포트폴리오를 반영한 고급스러운 리브랜딩을 발표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이 회사의 맥주와 보리의 "코너스톤"을 나타낼 뿐만 아니라, 안호이저부시를 보다 고급스러운 제품군으로 재포지셔닝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시각적 시스템에 금색을 적용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