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골프 인구가 급속도로 증가했다. 골프 인구 증가에 맞춰 골프용품 및 골프웨어 시장이 커지는 동시에,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그 중 캘러웨이 골프는 라이선스 사업자와의 계약 종료와 함께 골프웨어 시장에 직진출하게 됐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캘러웨이와 TBWA코리아는 "새로워진 캘러웨이 어패럴이 전에 없던 골프 어패럴의 길을 열었다"는 콘셉트로 리포지셔닝에 성공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골프 인구가 급속도로 증가했다. 골프 인구 증가에 맞춰 골프용품 및 골프웨어 시장이 커지는 동시에,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그 중 캘러웨이 골프는 라이선스 사업자와의 계약 종료와 함께 골프웨어 시장에 직진출하게 됐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캘러웨이와 TBWA코리아는 "새로워진 캘러웨이 어패럴이 전에 없던 골프 어패럴의 길을 열었다"는 콘셉트로 리포지셔닝에 성공했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