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IAB와 PwC, 2022년 미국 디지털 광고비 8% 성장 전망, 그러나 나쁜 광고 경험 경고

2021.10.21 08:5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17

댓글 0

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와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가 디지털 광고 지원 생태계 전반에 걸친  "IAB Outlook: 2022 Digital Ad Ecosystem"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 미국 디지털 광고 지출이 비교적 완만한 8% 성장할 것으로 예측된다.

PwC는 20여 개에 달하는 매수 및 매도 업계 선두주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와 다른 IAB 조사에서의 통찰력을 바탕으로 한 보고서에서 디지털 광고비가 내년에 1,65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2023년에는 11.8% 증가한 1,773억 달러, 2025년에는 총 2,003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