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디지털광고협회(회장 목영도)는 10월 15일 제1차 온라인광고 재직자세미나를 개최했다.
"디지털 대전환, 온라인광고의 방향성"을 주제로 열린 세미나에서 매타버스, 피지털 등 코로나 이후 가속화된 디지털 유니버스 변화 트렌드, 온라인광고 업계의 변화 양상과 성공전략 등을 공유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이번 세미나 영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회장 목영도)는 10월 15일 제1차 온라인광고 재직자세미나를 개최했다.
"디지털 대전환, 온라인광고의 방향성"을 주제로 열린 세미나에서 매타버스, 피지털 등 코로나 이후 가속화된 디지털 유니버스 변화 트렌드, 온라인광고 업계의 변화 양상과 성공전략 등을 공유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이번 세미나 영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됐다.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