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Tip!] 소셜 미디어 브랜딩 및 영업 활동을 개선하는 5가지 방법

2021.08.29 09:5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225

댓글 1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기 위한 훌륭한 도구이지만, 직접 판매 활동의 강력한 동인이 될 수도 있다. 그렇다면, 고객을 유치하고 매출을 올리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지, 소셜 미디어 프로필이 각각 독립된 요소가 아닌 판매 유입경로에 기여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활동이 브랜딩과 비즈니스의 판매 촉진과 연결되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 소셜미디어투데이 앤 스마티는 다음과 같이 제안했다. 

 

1. 미리 계획하기 

브랜드를 론칭할 때, 웹사이트는 많은 마케팅 채널 중 하나가 될 것이라는 것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가시성을 극대화하려면 다양한 온라인 자산이 필요하며, 각 자산은 판매 유입경로의 다른 부분을 형성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