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10시, 수상작과 광고 관련 기업의 전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온라인 페스티벌 플랫폼(www.on.adstars.org)이 공개됐다. 실제 광고제 현장에서 느낄 수 있던 활기참을 느끼기는 어려웠지만 온라인 수상작 전시부터 콘퍼런스, 그리고 8개국 70여개의 광고 관련 기업을 위한 기업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알찬 구성을 자랑했다. 특히 전세계 광고,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디지털 분야 전문가의 통찰을 엿볼 수 있는 콘퍼런스를 무료로 공개하였다. 부산국제광고제의 콘퍼런스는 이 날 ‘Paradigm Shift’라는 주제로 10개의 세션을 선보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