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021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시즌2, 이하 공모전)’을 개최한다.
부산광역시교육청과 부산국제광고제가 공동 주최하고 NS홈쇼핑이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NS홈쇼핑의 간편식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아이디어 수립’이다. 오는 9월 NS홈쇼핑이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출시할 예정인 프리미엄 집밥 콘셉트의 즉석식품 ‘N Cook(엔쿡)’의 광고 제작이 주가 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021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시즌2, 이하 공모전)’을 개최한다.
부산광역시교육청과 부산국제광고제가 공동 주최하고 NS홈쇼핑이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NS홈쇼핑의 간편식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아이디어 수립’이다. 오는 9월 NS홈쇼핑이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출시할 예정인 프리미엄 집밥 콘셉트의 즉석식품 ‘N Cook(엔쿡)’의 광고 제작이 주가 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