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상처 툭툭, 후 지지않아!, 동화약품 후시딘, 상처 지지않아 편 수상팀

2021.08.19 08:44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874

댓글 0

후시딘이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아이들의 능동적인 모습을 담아 큰 화제를 모았다. 광고영상 속 아이들은 실패해도 주저앉지 않고 “상처, 지지 않아!”라고 외치며 스스로 두려움을 이겨내고 각자의 도전에 맞서는 모습을 보였다. 

상처를 두려워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길 바라는 마음에 대한 공감과 그로 인한 후시딘의 친근하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제품에 대한 호감도를 증가시켰다. 

심사평으로는 “올드한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탈피, 제약 광고 마케팅의 핵심인 브랜드 네임 각인 등의 측면에서 모범 답안 같은 크리에이티브인 것 같다”며 “‘후~’라는 브랜드 명을 연상시키면서도,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상황을 감각적으로 연출해서 시선을 끌게 한다”는 호평을 전했다.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본 상은 2021년 5~6월에 집행된 광고물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와 편집위원들의 최종 심사로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선정된다. 선정작은 예심을 거치지 않고 대한민국광고대상 본심 후보에 바로 오르는 혜택이 주어진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