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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테크 스타트업, Tree-P-M 모델을 활용한 친환경 광고 태그 출시

2021.07.23 08:28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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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업계 최초로 영국에 기반을 둔 한 애드테크 스타트업이 광고 캠페인의 탄소 발자국을 추적하고 상쇄하기 위한 "친환경" 광고 태그를 출시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가장 참신한 것은 광고 노출 1,000회당 나무를 심는 TPM(tree-P-M) 요율표를 활용한다는 점이다. 

스타트업 굿루프(Good-Loop)의 설립자이자 CEO인 에이미 윌리엄스는 "브랜드와 에이전시에 라이브 캠페인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여 미디어 계획의 전체 기간 동안 효율성을 높이고 탄소 비용을 절감하도록 돕는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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