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앱추적 금지 정책을 도입한 이후 iOS 보다 안드로이드에 더 많은 모바일 광고가 집행됐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디지털 광고 대행사 티누이티(Tinuiti)는 모바일 광고주들의 2021년 6월 iOS 광고 지출액은 전년 대비 25% 성장해 5월의 42% 성장세보다 크게 감소했다고 밝혔다. 반면에 안드로이드의 6월 광고 지출액은 전년 대비 64%로 증가해 5월 수치인 46% 증가보다 크게 늘었다고 덧붙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7.06 11:14
좋아요 3
조회수 775
댓글 1
애플이 앱추적 금지 정책을 도입한 이후 iOS 보다 안드로이드에 더 많은 모바일 광고가 집행됐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디지털 광고 대행사 티누이티(Tinuiti)는 모바일 광고주들의 2021년 6월 iOS 광고 지출액은 전년 대비 25% 성장해 5월의 42% 성장세보다 크게 감소했다고 밝혔다. 반면에 안드로이드의 6월 광고 지출액은 전년 대비 64%로 증가해 5월 수치인 46% 증가보다 크게 늘었다고 덧붙였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