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마케터와 소비자의 별도 패널을 동시에 조사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마케터는 소비자보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많은 전통적인 미디어와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가치를 낮게 보는 것으로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마케터와 소비자의 별도 패널을 동시에 조사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마케터는 소비자보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많은 전통적인 미디어와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가치를 낮게 보는 것으로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소마코
📸인간의 욕망을 분석해서 앱을 만들었더니, 인스타그램이 되었다?
굿모닝MY브랜드
메타 광고 효율을 높이는 가장 트렌디한 방법 : "협력광고" 세팅하기 이전에 꼭 알아야 하는 설정
조영빈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가상의 K팝 그룹이 빌보드 차트를 찍었다고?
팀퍼포먼스
이걸 이렇게 살린다고?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