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코로나19가 미국 은행의 이미지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

2021.05.08 08:28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51

댓글 0

코로나19는 경제적 혼란과 함께, 기업들에게 많은 영향을 끼쳤다. 그런데 최근 카타의 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소비자들을 돕기 위해 미국 은행들이 새로운 접속 프로그램과 온라인 뱅킹 프로그램을 도입하면서 미국 은행들의 이미지는 지난 1년 동안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칸타의 브랜드Z™ 분석에 따르면 '브랜드 러브', '소비자 신뢰', '완결성(Integrity)' 등의 인덱스에서 은행의 점수가 반등했다. 그러나 모든 브랜드에 비해 평균 이하를 유지했다.

모든 은행 중에서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 브랜드의 가치는 작년보다 약간 떨어졌지만, 그것은 몇 가지 주요 브랜드 구축 조치에서 모든 미국 은행들의 평균을 능가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