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전국 만 19~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영상 통화’ 이용 경험 및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부분의 사람들이 카카오톡으로 대표되는 ‘모바일메신저’를 이용해 일상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시대이지만, 최근에는 새삼스럽게 ‘영상 통화’의 기능에 주목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전국 만 19~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영상 통화’ 이용 경험 및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부분의 사람들이 카카오톡으로 대표되는 ‘모바일메신저’를 이용해 일상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시대이지만, 최근에는 새삼스럽게 ‘영상 통화’의 기능에 주목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었다.
사람중심마케터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