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의 대표적인 도넛 기업인 크리스피 크림이 코로나 백신 접종 확인 카드를 갖고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오리지널 도넛을 무료로 제공한다. 백신 접종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기 위한 것이다.
미국에서 승인된 백신은 화이자, 모더나와 존슨앤존슨 세 가지인데, 크리스피 크림은 백신 종류에 관계없이 도넛을 지급한다. 또한 두 차례 백신을 맞아야 하는 화이자와 모더나의 경우, 첫 번째에만 맞은 사람에게도 도넛을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의 대표적인 도넛 기업인 크리스피 크림이 코로나 백신 접종 확인 카드를 갖고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오리지널 도넛을 무료로 제공한다. 백신 접종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기 위한 것이다.
미국에서 승인된 백신은 화이자, 모더나와 존슨앤존슨 세 가지인데, 크리스피 크림은 백신 종류에 관계없이 도넛을 지급한다. 또한 두 차례 백신을 맞아야 하는 화이자와 모더나의 경우, 첫 번째에만 맞은 사람에게도 도넛을 제공한다.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