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십년 동안 경쟁 관계에 있는 두 광고회사가 하나의 팀을 이루어 광고를 제작해서 화제다. 비스포크 형태로 기획과 제작을 각 다른 회사가 맡아 하나의 캠페인을 진행한 사례는 가끔 있지만, 다른 회사가 하나의 제작팀을 이루어 광고를 만든 사례는 거의 찾아보기 힘들기 때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수십년 동안 경쟁 관계에 있는 두 광고회사가 하나의 팀을 이루어 광고를 제작해서 화제다. 비스포크 형태로 기획과 제작을 각 다른 회사가 맡아 하나의 캠페인을 진행한 사례는 가끔 있지만, 다른 회사가 하나의 제작팀을 이루어 광고를 만든 사례는 거의 찾아보기 힘들기 때문이다.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