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의 전 세계 유료 가입자 수가 작년 말 기준으로 2억명을 돌파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 등이 보도했다.
넷플릭스는 19일(현지시간) 실적 발표를 통해 가입자 수가 2억370만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작년 증가한 가입자 수는 3,700만명으로, 전년 대비 31% 급증하며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로써 넷플릭스 가입자 수는 2017년 3분기 1억명을 넘어선 이후 3년여 만에 2배로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전 세계 유료 가입자 수가 작년 말 기준으로 2억명을 돌파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 등이 보도했다.
넷플릭스는 19일(현지시간) 실적 발표를 통해 가입자 수가 2억370만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작년 증가한 가입자 수는 3,700만명으로, 전년 대비 31% 급증하며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로써 넷플릭스 가입자 수는 2017년 3분기 1억명을 넘어선 이후 3년여 만에 2배로 증가했다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