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애드저스트, 2021 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전망...OTT, 구독앱 등 광고 시장 변화에 대응 필요

2020.12.23 09:1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051

댓글 0

애드저스트 신임 아태지역 사장 션 본햄
애드저스트 신임 아태지역 사장 션 본햄

[ 매드타임스 김신엽 기자 ] 모바일 측정, 광고 해킹 예방 및 사이버 보안업체 애드저스트는 2021년 모바일 광고 트렌드에 대한 전망을 발표했다.

애드저스트는 2021년도 주요 모바일 마케팅 주요 트렌드로 ▲마케팅의 주요 플랫폼으로 성장하는 OTT 및 모바일 디바이스 ▲구독 앱 서비스의 성장 ▲iOS14의 영향으로 변화하는 모바일 마케팅 환경 ▲마케팅 자동화의 중요성 ▲앱 중심 시장을 선정했다.

TV의 미래인 모바일 디바이스와 마케팅의 필수요소로 자리매김하는 OTT

모바일 디바이스는 이동 중에 어디서나 OTT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중요한 플랫폼이다. 애드저스트의 자체 조사 결과에 따르면, 젊은 소비자들이 모바일 스트리밍 이용을 주도하고 있으며, Z 및 밀레니얼 세대가 스트리밍과 온디맨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에 대한 구매 의향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모바일 마케터들이 OTT를 활용하며 플랫폼에서 유저를 확보하기 위해 광고 지출을 늘리고 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