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출시 4개월만에 누적 시청 4500만회를 돌파했다.
네이버는 7일 "올해 7월 30일 출시한 네이버의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쇼핑라이브가 10월에 누적 시청 3천000만회를 달성했는데, 지난달에만 약 1500만회의 시청 횟수를 기록하면서 한 달 만에 4500만회에 도달했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07 10:26
좋아요 0
조회수 682
댓글 0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