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등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이용률이 60대 이상에서 급증하면서 국민 3분의 2가 본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3일 한국언론진흥재단이 발표한 제25회 '언론수용자 조사'에 따르면 올해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이용률은 66.2%로 지난해 47.1%보다 19.1%포인트 증가했다.
이 항목을 처음 조사한 2018년의 이용률 33.6%와 비교하면 2배 수준으로 급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03 11:48
좋아요 1
조회수 1,070
댓글 2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