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는 주문생산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가 서비스를 시작한 지 4년 9개월 만에 11월 기준 누적 거래액 3000억원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카카오메이커스의 성장세는 ▲국내 중소브랜드의 판로 제공 ▲차별화된 상품 소싱 ▲제품과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판매자와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30 10:16
좋아요 2
조회수 604
댓글 0
카카오커머스는 주문생산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가 서비스를 시작한 지 4년 9개월 만에 11월 기준 누적 거래액 3000억원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카카오메이커스의 성장세는 ▲국내 중소브랜드의 판로 제공 ▲차별화된 상품 소싱 ▲제품과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판매자와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