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견고한 파트너십을 만들어가고 있는 브랜드의 거래액이 최대 10배 증가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무신사가 2018년부터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는 100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거래금액을 집계한 결과 지난해 같은기간 대비 최대 10배가 증가한 것으로 드러났다. 올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일부 브랜드의 경우 평균 5배 이상 거래액이 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05 11:50
좋아요 3
조회수 899
댓글 1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