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자사 배달 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다음달 1일 분사, 독립 출범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4월 배달서비스를 시작한 위메프오는 위메프 O2O실 구성원들이 주도해 사내벤처 성격으로 시작했다. 서비스 시작 1년여 만에 월간이용자수(MAU) 50만을 넘어서는 등 국내 배달 서비스 4위에 올랐다.(닐슨코리안클릭 기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23 09:44
좋아요 1
조회수 995
댓글 1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