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탁 지수 발표…유튜브, 넷플릭스 신규 진입
삼성 갤럭시 1위…생활가전, 온라인쇼핑 강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장기화하면서 '집콕' 관련 브랜드들의 가치가 상종가를 올리고 있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6일 발표한 3분기 브랜드스탁 지수(BSTI)를 보면 유튜브, 넷플릭스 등 OTT(실시간 동영상 서비스)를 비롯해 생활가전, 온라인쇼핑 등 집콕 수혜 브랜드들의 가치가 일제히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06 10:21
좋아요 0
조회수 648
댓글 0
브랜드스탁 지수 발표…유튜브, 넷플릭스 신규 진입
삼성 갤럭시 1위…생활가전, 온라인쇼핑 강세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