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유튜브 표시광고법 이슈! 크리에이터와 기업 광고가 나아갈 적합한 협력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밀리언뷰 안수현 대표가 발표하고, 유튜브 등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광고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세미나 역시 웨비나 형식으로 진행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유튜브 표시광고법 이슈! 크리에이터와 기업 광고가 나아갈 적합한 협력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밀리언뷰 안수현 대표가 발표하고, 유튜브 등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광고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세미나 역시 웨비나 형식으로 진행됐다.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