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소셜미디어 이용률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사용한 소셜미디어 플랫폼은 네이버의 밴드였으며, 인스타그램이 그 뒤를 따랐다.
KT경제경영연구소와 디지털렙 DMC미디어의 ‘소셜미디어 현황 및 전망’ 자료에 따르면 올해 1·4분기 우리나라의 소셜미디어 이용률은 87%로, 세계 평균(49%)의 약 1.8배를 기록했다. 국가별 순위로는 아랍에미리트(99%)와 대만(88%)에 이어 3위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소셜미디어 이용률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사용한 소셜미디어 플랫폼은 네이버의 밴드였으며, 인스타그램이 그 뒤를 따랐다.
KT경제경영연구소와 디지털렙 DMC미디어의 ‘소셜미디어 현황 및 전망’ 자료에 따르면 올해 1·4분기 우리나라의 소셜미디어 이용률은 87%로, 세계 평균(49%)의 약 1.8배를 기록했다. 국가별 순위로는 아랍에미리트(99%)와 대만(88%)에 이어 3위였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