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대표 조만호)에 입점한 브랜드들은 해마다 괄목한 만한 성과를 거뒀다.
무신사는 입점(2017년~2020년) 브랜드의 1~7월 거래 데이터를 분석 결과 2018년과 비교해 올해 거래량이 증가한 브랜드 숫자는 80% 증가했다. 거래액이 두 배 이상 신장한 브랜드는 2배가 넘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4 10:22
좋아요 0
조회수 750
댓글 0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